맞춤법 띄어쓰기 틀리지 말았으면.. 빨간 물결 -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| 마인드카페
알림
black-line
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
·9년 전
맞춤법 띄어쓰기 틀리지 말았으면.. 빨간 물결선이 보이면 무시하지 않았으면.. 너무 싫으니까.. 개인적으로..
지금 앱으로 가입하면
첫 구매 20% 할인
선물상자 이미지
댓글 3가 달렸어요.
커피콩_레벨_아이콘
okdk
· 9년 전
절대 시비거는거 아니구요! 지금 이 글두 띄어쓰기가...ㅠ ㅠ.. 저도 모르게 실수로 띄어쓰기 틀릴 때도 있더라구여 :) 괜히 찔려서 실수라고 남겨봅니다ㅎㅎㅎㅎ
커피콩_레벨_아이콘
psj37
· 9년 전
옳고 그르다 판단은 좋지만 누군가에게 강요하는건 옳지 않은것같아요 물론 이건 글쓴이 입장서는 제가 틀린해답일수도 있어요 저도 맞춤법 띄어쓰기 잘 틀리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사람의 이야기가 전부 틀린건 아니거든요. . 제 주변에 엄격한 잣대를 가진분이 있는데 그주변에 가면 다들 긴장해요. 조금만 이해해주세요 누군가의 행복을 위해서는 누군가의 노력과 행복이 함께하지요 오늘 식탁에 오른쌀은 농부의 땀이 음식은 어머니나 본인자신의 요리에 쏟은시간과 땀이. . 맞춤법고민하느라 다른분들 글 못쓰고 지나가는 분들 제가 대신해서 말 드려봤어요. 틀린말이라고 해도 달게 받겠습니다 혹시나 기분 언짢게 했다면 죄송합니다. .
비공개_커피콩_아이콘
비공개 (글쓴이)
· 9년 전
어디 누구에게 말도 못 하고 이 곳에 글을 남기는 다들 안타까운 상황일텐데.. 이런데서 맞춤법, 띄어쓰기를 얘기하고 있는 저도 참 한심하단 생각이 드네요.. 유리같은 마음들이 얼마나 속상했을까.. 사과드릴게요. 지친 제 마음을 달래고 싶었는데... 이 곳에서도 전 다시 사과를 하게되는군요.. 저는 완벽해야 한다는 그 강박에 사로잡혀 오도가도 못하는 감옥 안에 갇혀 있어요. 물론 그런 생각이 엄청난 에너지로 작용했지만 지금은 모든 것이 힘들고 지칩니다.. 타고난 성향이죠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