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기 제가 오늘 성희롱 당했거든요 사실 꾸준히. -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| 마인드카페[성희롱]
알림
black-line
커피콩_레벨_아이콘ataraxiakk
·6년 전
저기 제가 오늘 성희롱 당했거든요 사실 꾸준히. 지금 오늘 바로 퇴사를 할까 말까 생각중인데요 사내카페에서 일하는데 아저씨인 사장님 점장님 저 이렇게 셋이서 일합니다. 회사 직급 높은 70대 부장***가 저 여기 일하는 한달동안 어린여자가 타주는 커피가 마시고 싶다고 젊은 여자가 타줘야지 하면서 올때마다 사장님이랑 점장님한테 말하는거에요 내가 타주는 커피가 마시고 싶다고 어린 여자가 타주는 커피가 맛있다면서. 이거 성희롱 맞죠?? 처음 들을때는 이 시대에 아직도 이런 말 하는 ㅂㅅ이 있나 놀랬고 귀를 의심했구여. 근데 올때마다 주기적으로 그러는건 절 노골적으로 성희롱 하는거 아닌가요 기분이 ㅈ 같아서 이대로는 못참겠어서 그 *** 부서 찾아서 사람들 보는 앞에서 한마디 해주고 퇴사하려구요 응원 부탁드려요 이런 수치심은 참을수가 없어요 이딴 카페쪼가리 때려치면 그만이랍니다. 여자로써 제 인격은 소중하니까요.
지금 앱으로 가입하면
첫 구매 20% 할인
선물상자 이미지
댓글 3가 달렸어요.
커피콩_레벨_아이콘
crearmy
· 6년 전
저는 회사 다닐때도 누가 헛소리하면 그거 성희롱이라고 또 같은행동하면 신고하겠다고 말했었어요. 나이먹곤 왜 생각이 없나 몰러. 요즘은 남자들이 커피 더 맛있게 탄다고 말해줘요. 으휴 화이팅!!!
커피콩_레벨_아이콘
flying1122
· 6년 전
멋진용기 응원해요!
커피콩_레벨_아이콘
kaomoco
· 6년 전
개샤키들이 ***라고 집에서 못 받는 대접 밖에서는 받고 싶나보죠? 거기 아니더라도 돈 벌 곳은 많답니다. 돈 몇 푼 때문에 우리 마카님의 소중한 인격과 인성에 상처가 나지 않길 바라면서...화이팅이라능!!!